자주묻는질문

  • 질문고객센터 운영시간

    답변

    월~금 : AM 10:00 ~ PM 17:00 (점심시간 12:30~13:30)

   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     

    전화상담 마감이후 또는 통화연결이 지연되실 경우 홈페이지 Q&A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참고하시어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• 질문상품 수령 후 교환

    답변

    정가의 금액 기준으로 같은 금액대의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.

    단, 쿠폰 및 이벤트의 적용되지 않은 정가의 금액 기준으로 적용되며, 이 때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    *구매 후 7일이내 미개봉 상품에 한해서 교환가능합니다.

  • 질문상품 하자/오배송 처리

    답변

    상품 하자 또는 오배송의 경우 고객센터(02-523-7555)로 먼저 연락을 주시고 반송부탁드립니다.

    상품의 하자 오배송으로 교환하실 경우 상품 회수확인 후 배송비는 프롬어스측 부담으로 교환해드립니다.

    단, 동일 상품에 한하여 교환처리 가능합니다. 

     

    ※ 통화가 어려우실 경우 1:1 문의로 내용을 상세하게 기재 부탁드립니다. 

    연락 또는 내용기재 없이 보내주실 경우 처리가 어려우시며, 이 경우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     

    ★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사유이거나 하자/오베송 사유에 적합하지 않을 경우 처리가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질문반송시 이용택배사

    답변

    반송시에는 제휴택배사인 로젠택배를 이용해주셔야 합니다.

    타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선불로 결제 후 보내주셔야지만 처리 가능하나

    혹, 착불로 반송하셨을 경우 착불발생 배송비 전액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     

    <반송배송비>

    교환시 : 반송료(2,500원) + 재배송료(2,500원)

    환불시 : 반송료(2,500원)

     

    로젠택배 이용 시 발생배송비이며, 타 택배 또는 편의점 택배 이용 시 발생 배송비가 상이합니다.

  • 질문환불처리 일정

    답변

    반품(환불)시에는 상품 반송 및 입고확인 후 처리 가능합니다.

    상품 확인 후 평일 기준 1~3일가량 처리 기간이 소요되며 환불은 결제해주신 수단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.

    혹, 3일 경과 시에도 주문서 상 '환불완료' 상태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* 무통장입금 결제

    - 환불 받으실 은행명/계좌번호/예금주를 정확하게 기재해주셔야 합니다.

     

    * 카드결제

    - 카드취소의 경우 쇼핑몰 내 취소 이후, 카드사별 취소처리 기간에 따라 업무일 기준 3~7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  (카드사에 따라 일부 결제 건은 부분취소가 불가하여 재결제 해주셔야 합니다.)

     

    * 에스크로결제

    - 환불 받으실 은행명/계좌번호/예금주를 정확하게 기재해주셔야 합니다.

     

    * 핸드폰소액결제

    - 결제해주신 당월에 한하여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.

      부분취소 또는 익월시에는 결제취소가 어려워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 

      (계좌환불이 불가능하니 이용 시 꼭! 참고 부탁드립니다.)

  • 질문상품배송 전 취소

    답변

    결제완료 후 취소는 마이페이지에서 요청이 가능하며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(02-523-7555) 또는 1:1 문의게시판에서도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프롬어스는 오전/오후 마감이 진행되기 때문에 오전 중으로도 발송이 진행될 수 있어

    오전 11시 30분 이전까지 요청시 원활한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11시 30분 이후 취소요청시 발송전인 경우 취소가능하나 출고작업이 시작된 후에는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• 질문배송지 변경

    답변

    주문하신 상품이 출고 전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하며,

   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당일 출고분 오전마감 시간인 11시 30분 이전까지 고객센터(02-523-7555)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질문배송일정

    답변

    ① 평일기준

    - 오후 3시 이전 : 당일출고

    - 오후 3시 이후 : 익일 순차적으로 출고

     

    ② 주말 및 공휴일

    - 금요일 오후 3시 이후 결제~일요일 : 월요일에 순차적으로 출고

     

    프롬어스의 배송은 위의 기준으로 1~3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.

    단, 제주 및 산간지역의 경우 1~2일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※ 다만, 공휴일/명절 연휴가 포함되거나 이벤트 진행으로 인한 주문폭주 등으로 인한 경우

       출고 및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  • 질문배송조회

    답변

    배송조회는 [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*주문하신 상품이 많을 경우, 상품 수량에 따라 택배박스가 나뉘어 발송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.

  • 질문다른 입금자명으로 입금결제

    답변

    다른 이름으로 입금하셨을 경우 고객센터(02-523-7555)로 연락을 주시거나

    문의게시판에 입금자명, 입금날짜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입금확인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    (주문자 성함 및 입금금액, 이용은행 등 주문서 작성내용과 다를 경우 정확한 입금정보를 확인 후 연락주셔야 확인 가능합니다.)

Today

  • 오늘 본
    상품이
    없습니다.